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고

  • 제목 [세진플러스] 친환경 섬유패널 '플러스넬' 모듈러 주택
    작성자 세진플러스
    작성일자 2021-05-25
    조회수 94

     세진플러스는 지난 10일 (2021.05.10) '플러스넬' 이라는 친환경 섬유 패널로 모듈러 주택을 만들었습니다. 집은 아마도 패널로 만들 수 있는 제일 마지막 단계가 아닐까 싶습니다.



     <플러스넬 모듈러 주택>



     '플러스넬(PLUSNEL)은 ESG경영에 주목을 받고있는 친환경 패널 입니다. 유해 접착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신기술 섬유 패널로 기존 목재 패널 대비 충격, 수분, 온도 등의 외부 환경에 우수한 내구성이 있는 고기능성 친환경 섬유 패널 제품입니다. 또한 환경에 유해한 총휘발성 유기화합물(TVOC, 톨루엔, 폼알데하이드, 중금속 등)이 최저량 미만으로 거의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제품입니다.



     <섬유 패널 샘플 사진>



     또한, 플러스넬은 위에 설명 드린 친환경 제품 외의 또 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두 번째로 외부 환경 변화에 우수한 성능의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고, 셋째 불에 잘 타지 않는 우수한 난연성과 화재에 번지지 않고 유독가스의 방출이 적어 방염 시험에서 난연재 적합 판정을 받은 제품입니다. 네 번째로 경제성인데 '플러스넬'은 바닥재, 가구 제작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며 추후 유지보수면에서도 유지관리 비용의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다섯 번째로 높은 흡음성으로 건축 바닥재, 방음벽 등의 층간소음 방지 인테리어에 적합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러스넬'은 못, 톱 드릴 등 다양한 형태의 가공 및 절단, 부착이 간단하여 시공의 편리성을 줄 뿐만 아니라 공사 기간을 단축하는데도 용이합니

    다.



     세진플러스는 모듈러 주택을 짓기 전에 이미 다양한 분야에서 '플러스넬'을 인정받아 관공서 및, ESG를 지향하는 기업에 납품하였습니다.



    <섬유 패널 적용 사례>



     앞으로도 세진플러스는 섬유 패널을 기본으로 다양한 분야의 건축 내·외장재 및 제품 제작에 적용하여 지속 가능한 공간, 녹색 친화적 생활환경을 조성해 환경 산업의 미래 가치를 창출해 나아갈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